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My life's library

2017.03.12 광화문 & 홍대 나들이 본문

일상/여행

2017.03.12 광화문 & 홍대 나들이

K.kn@ck_Ryan 2017. 3. 12. 03:10

 

 

 

오랫만에 다시 들려본 광화문 광장.

 

 

복잡할까봐 서울시청 쪽으로 가서 만나려 했는데

 

그쪽은 보수집회들이 있어서 무서워서 못갔다...덜덜;;

 

 

 

 

10월 29일 첫 집회 때 가보고

 

그 후 친구들과 촛불 들며 갔었는데

 

탄핵 인용 후 가는 광화문은 분위기가 사뭇 달랐다.

 

 

 

 

 

 

ㅋㅋㅋㅋ 축제 그 자체

 

 

 

<출처 -노컷뉴스>

 

 

저 피켓 첫 집회때 써서 아직도 보이넹 ㅎ

 

 

난 이미 컬렉션 모으는 중 ㅋㅋㅋㅋㅋㅋㅋㅋ

 

 

세월호 애도의 뜻인지 노란 풍선들도 종종 보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느 예술가님의 작품

 

뒤에서 뚝딱뚝딱 만드시는 중 ..ㅋㅋ

 

 

 

 

 

 

 

준식이 빼꼼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에는 경찰벽에 막혀 못가던 광화문까지의 길이 모두 열렸다.

 

 

 

 

저기 너머에 청와대도 보이는데... 렌즈에 제대로 잡히지 않아 FAIL ..

 

 

한복 입으신 분들이 매우매우 많이 보인다.

 

 

크~ 이것도 이벤트인진 모르겠지만 초상권 보호를 위해 ㅎ

 

 

 

 

 

 

이순신 장군님 with 북한산.jpg

 

와앙 존멋 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들의 초상권 보호화 눈 보호를 위해 자체 모자이크 처리

 

 

광화문이 넘나 커서 언더샷으로 찍어봤다.

 

 

이렇게 모자이크 해서 보니 범죄자 집단(?) 삘ㄷㄷ

 

 

 

 

 

친구들과 함께 청와대로 가려고 했지만

 

정말 진짜 정말 바로앞에서 통제한다 ㅜㅜ

 

정말 코앞에서 ㅋㅋㅋㅋㅋㅋㅋㅋ

 

 

들어가기 전 소지품부터 시작해서 전부 검사받고 신분확인 후 들어갈 수 있는듯..

 

우린 기자분들이 아니기에 발길을 돌립니다 ㅜㅜㅜ

 

나쁜 의도 없다구요 ㅜㅜ 그냥 청와대가 보고 싶었어요...

 

 

 

 

 

 

 

 

 

 

 

어쩔 수 없이 우리 홍대컴공 친구님의 가이드를 받으면서

 

홍대로 직행 !!

 

 

 

<출처 -http://cafe.naver.com/insectparadise/78772>

 

 

 

ㅜㅜ 홍대 사진을 좀 찍었어야 했는데..

 

 

정문부터 심상치 않다 ㅋㅋㅋㅋㅋ

 

 

멀리서 볼 땐 건물인줄 알았더니만 밑에는 게이트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에는 강의실로 쓴다고 한다.

 

정문 마저 강의실로 바꿔버린 클라스 ㅋㅋㅋㅋㅋㅋㅋ

 

 

홍대는 왜 안찍은지 모르겠다만 없으니까 안할래요...힣

 

 

 

 

 

 

 

 

 

 

 

가이드 친구님 의 안내를 따라 홍대 거리를 둘러보던 중..

 

 

 

 

 

 

..

 

 

 

 

 

 

 

?!!!!!

 

 

 

싸우전드써니호가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고보니 저기 매우매우매우 유명한 홍대 원피스 카페라더라 ~

 

 

ㅜㅜ 들어가고 싶었지만 웨이팅라인이 넘나 길었기에 못가봄...

 

 

 

 

 

 

..

 

 

 

 

 

 

 

 

 

 

 

 

 

 

 

 

 

자꾸 내가 배고파!배고파!배고파!

 

찡찡대니까 결국 밥먹으러 갔다

 

 

 

 

 

여기 가게 이름 뭐였는지 모르겠다만 어쨌거나 닭고기집 ㅎㅎㅎ

 

 

4인 테이블 딱 하나 남아서 운좋게 들어갔다 ㅎㅎ

 

 

 

 

 

 

 

 

!?

 

 

 

 

 

 

 

 

!?

 

 

 

 

 

 

 

 

 

 

 

 

 

 

 

우와....

 

 

 

 

맥주 3000cc 13500원

 

저 두개 합쳐서 대략 3만원

 

 

인당 만천원...

 

 

Result : 매우 혜자

 

 

 

 

 

 

미쳤다

 

진짜 미쳤다

 

울 학교 후문에서 저 양으로 먹을려면 저거의 1.5배 이상은 들듯;;;

 

 

 

 

 

주인 아주머니도 엄청 재밌고 친절하시고

 

음식도 맛있고

 

양도 진~~~~짜 많고

 

가격 엄청 싸고

 

후식으로 추파춥스 챙겨주시는 센스까지 ㅜㅜ

 

 

 

진짜 대박임 여기 ... ㅜㅜ

 

 

 

 

 

 

 

 

 

 

치얼스~

 

 

 

 

 

캬~ 저렇게 먹으니까 생맥이 더 맛있음 ㅜㅜ

 

사진을 다시보니 또한번 마시고 싶어지는군...

 

 

 

 

 

 

 

깻잎에 고기얹지고 각종 채소들 얹지고 슬라이스 계란프라이 얹지고

 

진짜 맛있다 ...

 

 

생맥까지 곁들여 먹는 그맛 ! 크~

 

 

 

 

 

 

 

 

 

뭔가 부족하다 싶으시면 푸짐하게 더 가져오시는 통크신 사장님 ㅜㅜ

 

 

꺳잎 떨어져서 더 달라하니 고기보다 깻잎을 더 많이 가져오시는 거 보고

 

소름돋았다 ㅋㅋㅋㅋㅋ

 

 

배터져 죽는줄 ㅜㅜㅜ

 

꾸역꾸역 다 먹고 (마지막 한점 내가 먹음 ㅜㅜ)

 

 

 

 

 

 

 

 

 

 

 

 

인형뽑기 !!!!!!!!!

 

 

 

3층으로 이뤄진 건물이었는데

 

한 층은 전체가 인형뽑기 방이고

 

 

2층은 게임방

 

3층은 노래방? 인가

 

 

 

ㅜㅜ 요즘 주머니괴물가자가 유행이긴한데

 

 

 

 

 

 

 

...

 

 

 

 

 

왜 라이언이 없죠...!!!!!!!!!!!!

왜왜오애ㅗ애ㅗ애왜왜오애ㅐ!!!!!

 

 

 

....

 

 

 

 

 

 

 

그래도 한번 뽑아보는 재미를 만끽하기 위해

 

 

죠오기 보이는 파랑파랑한 마릴이를 뽑았다.

 

 

 

 

 

 

...는 무슨

 

 

인형뽑기는 진짜 노하우 배우고 가세요..

 

돈 증발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다 올라오고 덜컹하니 다 떨어져 ㅜㅜㅜㅜ

 

 

 

 

 

 

 

그리고 게임방도 가보고 (사격 꿀잼)

 

농구, 펀치, 해머, 에어하키, 사격

 

 

다트도 해보고 싶었는데 줄이 줄어들 기미를 보이지 않아 포기...

 

 

 

 

 

 

 

 

 

놀다 지쳐 이제 슬슬 돌아갈 때 쯤

 

밥먹으러 오기 전 본 케잌 베이커리를 들렀다

 

 

 

(사진이 이거밖에 없넹 ㅜㅜ)

 

 

마지막 하나 남은거 겟해옴 !!!!!!!! ㄱㅇㄷ

 

 

 

 

 

 

 

 

 

 

케잌이 10000원 밖에 안한다 ㅜㅜㅜㅜㅜ

 

알 수 없는 물가의 땅 홍대 ㅋㅋㅋㅋㅋ

 

 

 

 

그냥 룸메랑 형들이랑 같이 먹을려고 샀는데

 

갓민수님의 제보로 내일 치건이형 생일이란거 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모르고 샀지만 알고 샀다고 뻥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곤 나중에 들켰지 ..헤)

 

 

 

 

 

 

 

ㅜㅜ 오후 중엔 초코랑 딸기 엄청 맛있는거 같은 케잌들 많이 보였는데

 

여기도 줄이 많아 설마 했더니

 

역시 이거 하나만 ㅜㅜ

 

 

 

그래도 맛있었으니 만족

 

 

 

 

 

 

 

 

 

 

 

 

 

 

 

 

이상 2017.03.12  광화문 & 홍대 여행기 끝!